예술이 숨 쉬는 공간, 감동이 머무는 순간!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깊어가는 계절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합니다.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져 마음을 따뜻하게 감싸줄 특별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이번 공연과 함께 아름다운 예술의 향연을 만끽하세요!
SM CLASSICS LIVE 2025 with 서울시립교향악단

SM Classics와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컬래버레이션! 세계 최초의 K-POP & 클래식 전문 레이블 ‘SM Classics’ 아시아 최정상급 오케스트라 ‘서울시립교향악단’이 함께하는 K-POP 오케스트라 콘서트. ‘클래식’과 ‘K-POP’의 새로운 만남 K-POP 속 클래식 샘플링을 넘어 바흐, 베토벤, 드뷔시, 라흐마니노프··· 수백 년간 쌓인 위대한 클래식 작곡가들의 레퍼토리와 그들의 작곡 기법을 녹여내어 탄생시킨 새로운 오케스트라 음악! SM의 대표곡들, ‘SM Classics’를 만나 색다른 음악으로 보아, 동방신기, 소녀시대, Red Velvet, NCT, aespa ··· 지난 3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SM의 대표적인 음악들 SM Classics가 제작한 오케스트라 버전을 서울시향의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십시요.

.

IBK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 2월

2025년, 더욱 풍성하게 찾아온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 예술의전당 <토요콘서트>는 바쁜 일상에 지쳐 평소 음악회를 찾기 힘든 직장인과 모처럼의 여유를 즐기려는 연인, 가족들도 편하게 찾을 수 있는 토요일 오전의 마티네 콘서트입니다. 설레는 주말의 시작, 수준 높은 연주와 친절한 해설로 꾸며지는 정통 클래식 음악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흥미로운 주제로 구성된 협주곡과 교향곡 전곡 연주로 만나는 다양한 레퍼토리는 마티네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여유로운 토요일 아침, <토요콘서트>와 함께 ‘예술’같은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피아노 | 신창용
대중을 사로잡으며 K-클래식의 흐름을 주도하는 클래식 스타, 피아니스트 신창용은 2018년 지나 바카우어 국제 콩쿠르 한국인 최초 1위, 2017년 서울국제음악콩쿠르 1위, 2016년 힐튼 헤드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1위를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2022년, 북미 최고 권위의 반 클라이번 국제 콩쿠르에서 레이먼드 E. 버크 심사위원상을 수상했다.

연주 |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1천3백만 경기도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문화예술 대중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1997년 10월 창단된 경기도립 오케스트라이다. 베토벤 사이클, 브람스 사이클, 슈만 사이클을 포함한 앤솔로지 시리즈, 마스터피스 시리즈 등을 진행하며 그 연주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국립오페라단, 서울시오페라단 등과 정기적으로 협업하며 오페라 레퍼토리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참고사항
📌 티켓 예매: 서울예술의 전당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 등
📌 관람 연령: 공연별 상이 (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권장 등)
[팁]
📌 공연 전 미리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음악을 들어보세요.
📌 함께 관람할 사람과 미리 의논하여 공연을 선택하세요.
📌 공연 후기를 참고하여 공연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문의]
https://www.sac.or.kr/ 콜센터 1668-1352 (월:09:00~18:00/화-일:09:00~20:00 (연중무휴))
[주의]
📌 실제 공연 정보는 서울예술의 전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합니다.
📌 위에 제시된 정보는 예시이며, 실제 공연과 다를 수 있습니다.